영어회화는 모든 영어를 다 외워야 하는게 아닙니다. 영어 회화에도 단계가 있습니다.

우선은 빈도가 많은 것 위주로 다뤄야 합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도 20개의 문장을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문장을 영작해보세요 ! (많이 틀릴수록 좋습니다)

  1. 이걸 하든(가져가든) 말든 둘 중 하나 선택해
  2. 어림도 없어
  3. 칭찬으로 받아들일게요.
  4. 어유 이럴 필요 없는데
  5. 나는 그에게 반했어
  6. 그는 바람을 폈어
  7. 첫눈에 반했어
  8. 그 질문을 했어?(보통 청혼을 했냐고 물음)
  9. 날 믿어도 돼
  10. 내가 꼭 보답할게
  11. 그는 내 친구에요
  12. 나는 여기에 어울리지 않아.
  13. 내가 아는 바로는 아니야
  14.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15. 말이야 쉽죠
  16. 밝은 면을 보자
  17. 뱉어. 말해.
  18. 내가 방금 큰소리로 말했어?
  19. 요점이 뭐야? 이게 다 무슨 소용이야?
  20. 내가 정리해볼게. 내가 이걸 요점정리 해볼게

 

 

정답

   
이걸 하든(가져가든) 말든 둘 중 하나 선택해 Take it or leave it
어림도 없어 Not a chance
칭찬으로 받아들일게요 I'll take that as a compliment
어유 이럴 필요 없는데 You shouldn't have
나는 그에게 반했어 I had a huge crush on him
그는 바람을 폈어 He cheated on her
첫눈에 반했어 It was love at first sight
그 질문을 했어? Did you pop the question?
날 믿어도 돼 You can count on me
내가 꼭 보답할게 Let me make it up to you
그는 내 친구에요 He's a friend of mine
나는 여기에 어울리지 않아 I don't fit in here
내가 아는 바로는 아니야 Not that know of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Who would have thought?
말이야 쉽죠 That's easy for you to say.
밝은 면을 보자 Look on the bright side
뱉어. 말해. Spit it out
내가 방금 큰 소리로 말했어?  Did I just say that out loud?
이게 다 무슨 소용이야? What's the point of this?
내가 이걸 요점정리 해볼게 Let me get this straight

 

해당 내용은 래미 영어 과정의 일환입니다.

다음에는 이어지는 20개의 문장을 또 배울테니, 이번 문장을 충분히 복습하고 넘어오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